한일극세사러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내가찜했따 조회 6회 작성일 2020-08-07 11:07:40 댓글 0

본문

[셀프인테이어] 집순이를 위한 포근한 공간 만들기| 인스타감성 인테리어 | 가구 바꾸기 | 방 인테리어 | self interior

#셀프인테리어 #방꾸미기 #가구바꾸기 #selfinterior
#roomdecor

안녕하세요! 혜진입니다 ʕ•ᴥ•ʔ ♡
제가 그레이룸으로 셀프인테리어를 하고 나서도
항상 책상이 전체적인 분위기에
조금 맞지 않은 거 같아서 늘 아쉬웠는데 이번에 책상을 빼고 !!!
그 공간에 포근한 느낌을 주는 가구들을 넣어
드디어 전체적으로 제가 원하던 느낌으로
방 인테리어를 완성했어요

요즘 날씨가 많이 추워졌는데 감기 조심하세요~~❤️
오늘도 영상 시청 감사드립니다‍♀️

✔️화질 1080ᴘ로 시청 부탁드려요 :)




ɪɴғᴏ

#패브릭소파
오늘의집 어플 구매 / [에보니아] 루비2인 패브릭 소파

#러그 1
오늘의집 어플 구매 / [한일카페트] 터치미 극세사 러그 원형 100x100

#테이블
쿠팡 구매 / 리빙힙 팬지 접이식 선반 테이블

#러그 2
쿠팡 구매 / 이니띠움 터치미 원형 러그 150x150

———————————————————————————-

#포스터
피스오브무드 / 나승준 작가님 인테리어 패키지
- 피스오브무드는 취향 기반 작품 추천 서비스이며
작가님들의 작품을 엽서나 포스터로 제작되어
인테리어 용품으로 활용 가능한 제품입니다.
(정식 서비스는 12월 출시)
yes no : 오오 저 쇼파 색상은 무슨색인가요?
볼탱탱탱 : 헐 저 책상 옛날에 제가쓰던건데 완전 방가.. 저책상쓰던분 첨보ㅓ요
Nate Tyler : Love the study table.
-ᄐr트 : 안녕하세요, 뭐 좀 여쭤보고 싶은데요, 제 방 벽이 엠보싱 같은 벽지인데요 포스터가 자꾸 떨어지는데ㅠㅠ 쓰리엠 양면테잎 강력한가요..박스테잎으로 붙이면 자꾸만 떨어져서 여쭤봐요. 방 진짜 이쁘게 꾸미셨어요. 진짜 이뻐요!
잠만보 : 제 워너비 방이에요 정말 ㅠㅠㅠ 색조합도 정말 잘 맞고 깔끔하고 무엇보다도 강아지 산이와 영상편집의 특유 잔잔한 분위기가 한 몫을 한 느낌이랄까요?? 제가 나중에 방을 인테리어하게 된다면 참고할 부분이 많아서 너무 감사하게 보고있어요 !!
리빙힙 : 안녕하세요 혜진님, 리빙힙입니다.
지나가다 저희 제품 리뷰를 너무 정성스럽게 남겨주셔서 저희가 보답으로 자체제작 에코백을 보내드리려고 합니다! ☺️

댓글 확인하시면 저희 카카오톡 채널 리빙힙로 채팅 주시거나 인스타그램 @living_hip으로 dm 보내주세요~

예쁜 인테리어에 눈호강도 하고 갑니다 ~

강버들Willow Kang : 러그 큰게
낫네요 ㅎㅎ 저두 집꾸미기 하고싶어요
시금치 : 이번에 이사를 가게 되었는데 인테리어 참고하기 좋은 영상이네요! 영상 분위기가 좋아서 편안해지는 영상이에요.

대리쇼핑 3편 [러그/카페트] 좁은집 넓어보이는 러그 선택 방법 | 나르 tv

러그는 브랜드를 하나밖에 안보여드렸네요.
다음번에 다른 심플한 브랜드도 몇개 뽑아서 2탄 해볼게여!

#대리쇼핑 #인테리어쇼핑 #인테리어하울 #러그 #카펫 #카페트 #에스닉러그 #보헤미안러그 #에스닉인테리어 #보헤미안인테리어 #bohostyle


항상 영상 봐주셔서 감사해요! Thanks for watching, guys! Love you ^3^
FOLLOW ME on

Insta http://www.instagram.com/soo_ock
Blog http://blog.naver.com/yourloft

-
남남 : 안녕하세용 나르님 원형러그 사이즈 보면 150R이라는게 가로세로 지름이 150cm인건가용?? ㅠㅠ 추천해주신거 사고싶은데 사이즈가 헷갈리네용 ㅠㅠ
ᄉᄒ : 오롱
Y Jung : 벙커침대나 이층침대 얘기도 해 주세요~~
TREVOR R : 바로구독함
태정태세비욘세 : 나르님 2:03 이때 나오는 예시 인테리어 중에 왼쪽 사진 출처좀 알려주실수 있으신가요?! 너무 예뻐서 크게보고싶어요!
500 S : 1분55초에 나오는 침대의 나무 프레임 어디껀지 알수 있을까요?
_ Blang : 언니언니!!!!
곧 새집으로 이사를 가서 꾸미려는데
3:05 에 나오는 러그 너무 맘에 들거든요
우드,화이트,라탄으로 방을 꾸밀껀데
저 러그에는 밝은 우드가 나을까요
좀 어두은 우드가 나을까요
Erine Arina : There is no eng sub..? :/
Tarte : 인테리어 조언 얻고 싶은데 상담도 해주시나요?ㅠㅠ 시트지로 리폼하고 싶은데 색정하는게 어려운 것 같아요. 제가 외국사는데..여기는 시트지가 한국처럼 대중화? 되어있지 않아서 색상이나 디자인이 한정되어 있어서요...페인트칠을 할까 했는데 가구가 원목이 아니라 일이 커질 것 같다는 소리를 들어서...
앙글이 : 안녕하세요 전부터 나르님 유튜브 많이 보던 20살이 되는 19살 학생입니다! 제가 회사 때문에 첫 자취를 하는데 텅 빈 집이라 어디서부터 뭐를 해야 할지 몰라서 댓글을 남깁니다 ㅠㅠ 도움을 주세요 ㅠㅠ

(ENG) 카페 자영업 준비 6단계_끝없는 가구조립, 다락방 청소하기,빈티지 꽃무늬 커튼 구입,나름 집밥 잘챙겨먹고..어찌저찌 보낸 여름일상

✉️ contact : heechulnice@naver.com
✉️ instagram : hy.st
* 성형 및 시술,다이어트,보조제 협찬\u0026광고문의 일절 받지 않습니다.
* Please turn on captions in the video settings !

안녕하세요~.~
이번…브이로그는…가구조립의 끝없음과..조금씩 가게를 채워나가는 모습이에요 ㅋㅋㅋㅋ
지금도 채워나가고있지만
이때 모습을 보니 정말 많이 달라졌다는게 느껴지네요 ㅎ.ㅎ
이번 영상도 재밌게 봐주세요~
아,그리고 이번주 금요일에 2시부터 6시까지 반짝 열어볼 생각이에요 !
가오픈은 다음주 수요일로 생각하고 있지만,
금요일에 잠시나마 예행연습을 해보려고합니다..ㅎ..ㅎ
혹시나 시간되시는 분들은 놀러오세요 !

@한잔의 풀내음
@instag : glass.of.grass
부산시 수영구 광일로 29번 가길 18


자막 도움주기 (Help my vlog with the subtitles):
https://www.youtube.com/timedtext_cs_panel?c=UCYo5wuzNmJ3wrAvWSkYex_w\u0026tab=2
카메라(camera) : iphone 11 / SONY A6400
편집 프로그램(use program) : Adobe Premiere Pro CC/Macbook Pro 13"
가구정보 (roomtour) :

잠옷 및 영상내 소품 정보(pajam \u0026 props) : 커뮤니티탭 참고 (community tab)

영상과 관련없거나 예의 없는 댓글은 무통보 삭제 및 차단합니다.
또한, 고양이와 관련된 도를 넘은 훈수 댓글과 오지랖 댓글은 지양해주시길 바라며, 경우에 따라 삭제및 차단합니다.
Note to foreign subscribers/viewers:
Cats don't need outdoor walks. That's why I don't take out Ttangcho.
I'll block people and delete their comments if they wrongfully criticize me for that.
김연희 : 땡초야 미안한데 땡초 얼굴에 샤워기 물 뿌려졌을때 빵 터졌어 겸댕이 땡~~초!
박선라 : 효녀님 까페꾸미느라 고생이 많으시네요 ㅎㅎ
늘 홧팅 하시구요 건강하세요 ^^*
이상 미니멀라이프에 관심많은 구독자였습니다 ^^*
Yvonne K : In my Country we say: Broken fragments bring luck
Julie Christie : Hang on unnie, you almost there to achieve ur dreams. You such an inspiration to me, it’s like i’ve been watching my dream come true. I hope someday i could achieve things like this, hwaiting~ i give you my support from a far ♥️
뿡서린 : 수현 oppa 영상 반갑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픈이 진짜 얼마 안 남았네요. 아마 8월말쯤에 부산으로 한 번 여행 갈 거 같은데 그 때 꼭 놀러갈게요!!!
Pena Kertas : It's pretty.i want to look to the kitchen too,but if you want to soon.
arisuuu : started to watch your channel long time ago and I’m so happy to see that your opening a own cafehope I can Visite some day
love from hongkong(ᵒ̴̷͈ᗨᵒ̴̶̷͈ )✧
Charity Dutton : @12:47
Such a lovely bowl/plate!!!
This is defiantly your style and the kind of dishes that’ll make your cafe special with small touches as you collect
And those new curtains
Audrey Ekko : The best moment of the week, don't you think?
김주영 : 하얀 쌕이 넘 이쁘네요! 어디껀지 알 수 있을지?

... 

#한일극세사러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313건 4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bwaterdiver.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