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정인증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압구정클럽 조회 105회 작성일 2020-06-28 22:07:53 댓글 0

본문

[몰카] [Eng sub] 내 친구가 여자가 된다고?!

#콩트충 #꽁트충 #몰카

안녕하세요

재밌는 영상 만들기 위해서 최선을 다 할게요!!

열심히 아이디어 짜고 열심하는 채널!!

구독!! 좋아요!! 부탁해요!!
Maye : I literally went from kpop, to kdrama, to k-animals, and now K-pranks
민트랑 : 미띤ㅋㅋㅋ바로 구독박고갑니닼ㅋㅋㅋㅋ
김주웅 : 나한번..주...웅?
Zeitgeist N : 1:09 여자 웃음소리 ㅋㅋㅋㅋㅋㅋㅋ
조상훈 : 나왔던 몰카충의 진짜 최고다.
둘의 캐미가 최고였는데 왜 헤어졌는지...
onifacio B : 마지막 대세가 한..번....ㅎㅎㅎ
Jon Ureña : No way these aren't staged, but goddamn it they are hilarious.
최키로 : 아 왜자꾸 마지막은 잘라내여 ㅋ
TokyoAnime Studios : I literally died at the end???
dal Dal : 이건 다시봐도 웃기네ㅋㅋㅋ
몇달만에보는데도 빵빵터지네ㅋㅋㅋ

공인 인증서가 이렇게 쓰기 편하다는건 말도 안 된다 [4K]

- 브라우저 인증서와 클라우드 서비스를 사용해 보시고 댓글(이용후기, 개선사항 등)을 달아주시면 금융결제원에서 꼼꼼히 읽고 베스트 후기를 선정하여 세 분께 애플 AirPods를, 열 분께 CGV 영화 관람권 2매씩을 드립니다!!
제세공과금은 당첨자 부담이며, 7/10에 결과를 공지하고 선물을 발송해드려요!

- 인증서 클라우드서비스 제공 현황
ㅇ 인터넷 뱅킹 : 국민은행, 기업은행, 대구은행, 경남은행, 전북은행, 수협, 새마을금고
ㅇ 모바일 뱅킹(모바일 웹) : 우리은행, 하나은행, 부산은행, 수협
ㅇ 공공기관 : 병무청, 고용노동부, 국민연금공단, 국민건강보험, 행정안전부(디지털원패스), 경찰청, 보건복지부, 우정사업본부 등

* 이외 대부분의 은행 및 공공기관에서 실시 준비중입니다.

- 금융결제원으로부터 컨텐츠 제작 비용을 지원 받았습니다. ʕ•ᴥ•ʔ

-페이스북 http://facebook.com/underkg
-인스타그램 http://instagram.com/underkgshow
UNDERkg : - 브라우저 인증서와 클라우드 서비스를 사용해 보시고 댓글(이용후기, 개선사항 등)을 달아주시면 금융결제원에서 꼼꼼히 읽고 베스트 후기를 선정하여 세 분께 애플 AirPods를, 열 분께 CGV 영화 관람권 2매씩을 드립니다!!
제세공과금은 당첨자 부담이며, 7/10에 결과를 공지하고 선물을 발송해드려요!

- 인증서 클라우드서비스 제공 현황
ㅇ 인터넷 뱅킹 : 국민은행, 기업은행, 농협, 새마을금고, 대구은행, 경남은행, 광주은행, 전북은행
ㅇ 모바일 뱅킹(모바일 웹) : 수협은행, 부산은행
ㅇ 공공기관 : 병무청, 고용노동부
* 이외 대부분의 은행 및 공공기관에서 실시 준비중입니다.

- 금융결제원으로부터 컨텐츠 제작 비용을 지원 받았습니다. ʕ•ᴥ•ʔ
Ref Tu : 아니 다른 나라는 아무도 사용 안하는데 왜 우리나라만 결제하기 불편하게 하고, 계속 없앤다고 해놓고는 말장난만 하면서 엑티비엑스를 논엑티비엑스로 변경한다질 않나 공인인증서를 이름만 바꾼 다른 서비스로 바꾸려고 하질 않나.
도대체 뭐가 문제인 거임? 진짜 우리나라 정신나간 거 아님?
사파lee :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근데 브라우저 인증서가 어디에 저장됐는지 확인하고 싶은데 맥북사용중인데 아무리 찾아봐도 파일명검색해도 안나오는데 어디에 저장되어있는지 알 수 있을까요?
주머니 : 또 쓰레기 만드네
jaehoon lee : 금결원 클라우드 인증서 정말 좋네요~
정준석 : 공인인증서 누구 대가리에서 나왔는지 찾아내서 국민심판 하고 대갈통 으깨브려야된다 스발꺼 사람 겁나 피곤하게하네
Yoshua ExcLipsE : 아이패드 os 에서 사파리나 크롬에서 사용할수 없을까요? 그럼 개꿀인데 마우스도 돼겠다 공인인증서만 돼면 아이패드가 최강자 일텐데....;;;
잼아저씨 : 저장공간이 HDD에서 웹으로 바뀐거 말곤 달라진게 없잖아.......
치요 : 윈도우 PC 환경에서 기업은행 사용해보니까 보안프로그램 깔아야하네요. Veraport, PC정보수집, 키보드보안 ,개인방화벽(nProtect)... 쓰래기 보안프로그램들 언제 사라지려나
junyoung jung : 모바일 은행업무 자체는 현재 인증서가 필요없다 시피 되었지요. 관공서 업무를 보는데는 계속 필요할거 라고 생각합니다. 나중엔 생체정보시스템으로 다 묶이겠지만... 아직은 이런 서비스라도 있는게 감사하지요 클라우드 보안이나 그런건... 저는 잘모르니 전문가 분들께서 잘해주리라 믿습니다 ㅋㅋ

... 

#우정인증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7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bwaterdiver.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