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

강원도 추천여행지 BEST 3 [국내여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방구석TV 작성일18-03-27 00:00 조회5회 댓글0건

본문



방구석TV 구독하기 : https://goo.gl/CejKMX
구독하시면 좀 더 빠르게 여행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방구석TV입니다^^
오늘은 강원도 여행 시 가볼만한 곳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어떤 곳들이 있는지 한번 알아보시죠!

1. 묵호 등대마을
과거와 현재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이곳은 한때 뱃사람과 무연탄 공장에서 일하던 사람들이 모여 살던 곳으로 길 중간 중간 그려진 벽화와 바다 그리고 푸르른 하늘의 조화가 너무나도 아름다운 곳입니다.

작은 어촌 마을에 형성된 벽화마을을 따라 오르다보면 아기자기한 벽화와 예쁜 풍경들이 우리를 반겨주고, 꼭대기에 오르면 탁 트인 동해가 내려다보여 시원한 풍경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지금도 1년에 10만 명 이상 방문 할 정도로 강원도의 인기명소 중 하나라고하니 강원도에 가셨다면 한번 들러보세요!

2. 환선굴
약 5억 3천만 년 전에 생성된 석회암 동굴로, 동양최대 크기를 자랑하는 환선굴은 예부터 전해 내려오는 이야기가 있는데요,

먼 옛날 한 스님이 수도를 위해 이 동굴로 들어갔지만 나오는 것을 본 사람이 아무도 없어 사람들은 스님이 신선이 되었다라고 믿고 이 스님을 환선이라 불렀습니다. 그래서 동굴이름이 환선굴이 되었다고 합니다.

환선굴은 우리나라 천연기념물 제178호로 걷다 보면 깊은 절벽도 만나게 되고 신기한 볼거리가 많아 시간 가는 줄 모르게 되는데요,
(관람거리 1.6km, 소요시간은 약 1시간 정도)
그러다 보니 동굴 내부가 쌀쌀하다는 것을 잊고 추위에 떠시는 분들이 간혹 계십니다.
환선굴에 들어가실 땐 꼭! 긴팔을 준비하시고 즐거운 관람되시길 바랍니다!

이용시간 : 동절기(11~2월) 09:00~16:00 (15:50까지 입장) 하절기(3~10월) 08:30~17:00 (16:50까지 입장)
쉬는 날 : 매월 18일(18일이 휴일, 연휴인 경우 그다음 평일)

3. 삼양 목장
동양 최대 규모의 대관령 삼양목장은 약 600만평의 큰 넓이를 자랑하는데요, 푸른 초원과 한가로이 풀을 뜯는 양떼와 함께, 날이 맑다면 멀리 보이는 강릉과 주문진 시내 너머 동해바다까지 보이는 곳이기도 합니다.

삼양목장 곳곳에는 영화촬영지로 유명한곳이 많은데요, 태극기 휘날리며, 연애소설, 조폭마누라3 등 많은 영화와 드라마에 등장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황병산 정상에선 목장 전경이 한눈에 들어와 대초원의 파노라마가 펼쳐지니 꼭 한번 들러보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29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bwaterdiver.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