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정블레이져코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픽맨 조회 8회 작성일 2020-08-07 16:32:52 댓글 0

본문

기본~응용&신발까지 찝어주는 “블레이져 코디 가이드!!" 【4k】 【코디디렉터】

─────────▼더보기란▼──────────
동네형같은 패션유튜버 짱구대디입니다!
구독과 알람설정, 좋아요 눌러주세요^^
───────────────────────────
네이버 카페 ▷ https://cafe.naver.com/zzang9daddy
트위치 생방송 ▷https://www.twitch.tv/zzang9daddy
아웃트로 BGM ▷ Fun Time - Dj Quads
───────────────────────────
광고, 협찬 및 모든 문의는 아래 메일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contact_zzang9@naver.com
오태식 : 이 영상을 계기로 짱구대디 구독 스타트
김현우 : 블랙 블레이져 입을때 스키니청바지를 입는게 이쁠까요? 아니면 여유있는 청바지를 입는게 이쁠까요? 여유있는 청바지를 사야하긴 하지만..
한율맹 : 나이키 맥스 신발 신어도되나요?
해피해피 : 블레이져에 첼시부츠는 어떤가여????
복길복길 : 세미오버 블레이저에 와이드 슬랙스에 어글리슈즈 매치하면 이상한가요??
Sadlock : 아디다스 영원 트리플블랙이나 에어포스 원 흰색도 괜찮을까요? ㅠ
이주환 : 님들 블레이저 코디할때 이너 넣입할라면 한사이즈 큰걸 사야하나요 ??
JD7 Y : 4:08 TMI 이게 젤 좋아요 ㅎㅎ
Henry Lee : 너무 도움됬어 형 덕분에 잘 이번 봄 잘 입고 다녔어 코로나 아니었으면 더 잘 입고 다녔을텐데
김경준 : 검정 블레이저에 모자쓰고 싶은데 이상할까요..?
추천한다면 무슨색이 나을까요..ㅠㅠ
모자는 꼭 써야하는 머리라ㅠㅠ

블레이져 스타일링 가이드!! , 실패없는 미니멀 코디부터 셀럽 코디까지 (깡스타일리스트)

─────────더보기란──────────
안녕하세요~ 스타일리스트 깡입니다 ^^
재밌고 유익 하셨다면 좋아요 구독 알림설정 부탁드립니다 ~~
───────────────────────────
네이버 카페 https://cafe.naver.com/kkangstylist (착용아이템브랜드, 세일정보)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dh_visual/ (일상,데일리, 소통)
비즈니스메일 dhvisual@naver.com
뚫딿 : 두번째 룩에 아이보리 슬렉스가 아닌 아이보리 청바지로 바꿔서 입어도 될까요?? 청바지가 더 잘 어울려서 그런데 청바지 입었다가 아예 느낌이 안날까봐 걱정되네요
홍길환 : 입고계신 블랙&화이트 세로 스트라이프 셔츠도 이쁘네요~!어디꺼인지 알 수 있을까요!?
안뇽 : 안녕하세요 항상 영상들 잘 보고 있습니다.
이번에 블레이저 사려고 영상을 봤는데
저는 평소에 바지를 테이퍼드핏부터 와이드핏까지 다양하게 입는걸 좋아하는데요
혹시 영상에 블레이저중 이렇게 다양한 핏의 바지와도 어울리는 블레이저가 있을까요?
(영상에 없는 블레이저 추천해주셔도 좋아용)
김춘추 : 깜박이 좀 키고들어와라 그형...
배우진 : 검은블레이져에 청바지 이너는 하얀색 티셔츠입을건데요..티셔츠입을때 안에 넣어입는것도 좋지만 빼서 입으면 없어보일까요?ㅠㅠ
luck key : 검정 블레이져가 정장브랜드에도 많이 있는데, 정장바지 vs 청바지 를 어울리는 블레이져가 차이가 있을까요? 일반 정장 검정블레이져에 청바지를 코디해서 캐주얼하게 입으면 안어울리수있는데,  캐주얼에도 어울리는 검정블레이저는 어떤 기준으로 고르면 될까요?
뉴 : 2번룩 에이치엔엠 바지 이름이뭔가요??
양승빈 : 블레이저 무지 티 첫번째 긴팔인가요?? 반팔인가요??
Hyeon jin Lee : 그레이 데님팬츠 어디 제품인지 알 수 있나요?
노경채 : 영상 감사합니다!
영상 보구 로파이 느낌이 좋아서 샀는데 한사이즈 낮춰서 사서 라지 샀거든요!
근데 구지 와이드슬랙스 말고 그냥 슬랙스나 데님 매치해도 이상하지 않을까요? 저렇게 스타일링해야 예쁜 걸 잊어버리고 샀거든요ㅠㅠ무신사 사진댓글 보니까 그냥 스탠다드처럼도 많이 입던데ㅠㅠ제가 막 많이 입는 건 아니고 그냥 약간 격식차릴 자리에세 입고 싶어서 샀고요! 깡스타일리스트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블레이져 잘입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데일리룩길라잡이]

─────────더보기란──────────
안녕하세요~ 스타일리스트 깡입니다 ^^
재밌고 유익 하셨다면 좋아요 구독 알림설정 부탁드립니다 ~~
───────────────────────────
네이버 카페 https://cafe.naver.com/kkangstylist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dh_visual/ (일상,데일리, 소통)
비즈니스메일 dhvisual@naver.com
깡스타일리스트 : 안녕하세요~ 스타일리스트 깡입니다:
이전영상은 댓글 확인 못하는 부분이 있어서 패션관련 질문은 카페로 부탁드리겠습니다~ :)
네이버 카페 https://cafe.naver.com/kkangstylist
*제품정리링크
https://pickk.one/post/639
CON SALA : 깡스말고는 제대로된 사람 없다
UK's : 로파이 협업 영상 보고 블레이져 영상 다시보러 왔습니다
성공 : 170에 70, 172에 68 이정도가 몸무게가 많이 나가는편이라고 하면 어느정도 되야 적당한거에요?
병수박 : 어쩌다 오게된지 모르겠지만 구독박고 갑니다.
조준영 : 형 오늘 갑시다는 한잔 마시러 가자는거같아 ㅋㅋㅋㅋ
아스파스 : 구독 누르고 가요~~ 항상 화이팅
용준조 : 더니트컴퍼니 셋업수트 추천해주셔서 샀는데 바지는 완전 핏한데 블레이져는 좀 크게나온거같은데 상관없나여??
ᄋᄋᄋ : 사람이 좋아서 봄
BarTholoMew Kuma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프닝보소

... 

#검정블레이져코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255건 4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bwaterdiver.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