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수입비키니쇼핑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심청이 조회 10회 작성일 2020-08-07 08:15:51 댓글 0

본문

수영복/ 체형별, 디자인별 고르는 법 & 수영복 트렌드~관리법까지 (with 엘피디 , 쉬비치)

#수영복 #수영복고르기 #엘피디 #쉬비치

촬영에 도움을 주신 엘피디님, MD신님 감사해요~

엘피디 LPD - https://www.youtube.com/c/%EC%97%98%ED%94%BC%EB%94%94/videos
쉬비치 - http://www.shebeach.co.kr/index.html
쉬비치TV - https://www.youtube.com/channel/UCVtU6iW_i-HqUhYRuSV5efQ

--

문의 :
fashioncolumntv@gmail.com


(c)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은 '옆집언니 최실장'에게 있습니다.
엘피디LPD : 평소 정말 유익하게 보고 있는 최실장님이 초대해주셨어요❤️❤️❤️ 진짜 잼썼어요>< 비키니에 대한 꿀팁을 더 알고 싶은 분들은 제 채널에도 놀러오세요‍♀️
밍또 : 헐 엘피디님❤❤
하세정 : 75D인데 이쁘고 화려한 비키니 입고싶어요 (모노키니, 비키니 디자인 화려한걸로) 사이즈가 잘 없어서 너무 아쉬워요!!ㅠㅠ
이하영 : 오늘 영상 너무 유익하고 재밌었어요~~ 다같이 털밍아웃도 하시공ㅋㅋㅋ 수영복 구경하러 갈게요!!!
보라연보라 : 등 윗부분에 큰 흉터가 있습니다ㅠㅜ 흉터를 가릴 수 있는 수영복이 있을까요...
콩강 : 넓은 어깨, 짧은 허리, 빈약가슴은 어떤 비키니가 좋을까요!!!?!?!!? 도움플리즈으으으
Soobin XD : 실장님ㅋㅋㅋㅋㅋ 패드를 너무 자연스럽게 빼셔서 땀 닦는 손수건인줄 알았어욬ㅋㅋㅋㅋㅋ 다음에 비키니를 살 때 참고하기 정말 좋은 영상인거 같아요
Purple Snow : 안그래도 수영복 퍼프소매 많이 나오길래 어떨지 궁금했는데, 영상 보고 참고 많이 됐어요! 체형별 팁 주는 거 진심 갠찮은듯ㅋㅋ 요즘 잘 보고 있어요!
썸머 : 너무 단점을 가리려고 옷인지 수영복인지
구분 안갈정도의 디자인 수영복은
오히려 자신없어보이고 촌스러 보이는듯
뱃살 외국할머니들이 비키니 입듯
자신의 단점을 신경안쓰이는 듯
무심하게 비키니 입는 게 좋아보이던 걸요
DY Lively : 세분다 쏘쿨!! 넘나 유쾌한거~ ㅎㅎㅎ

어른장난감 마음껏 사용해봤어요ㅋㅋㅋ [스푸닝-88화]

천호에 있는 삐에로 쇼핑에 가서 어른장난감을 마음껏! 실컷!
사용해보고 왔어요~ㅋㅋㅋ
그나저나 얘네 3명 너무 야해요~ㅜㅠ

*스푸닝 쇼핑몰 : https://pennyenter.com/spnshop
*스푸닝 수익 공개 :

부끄럽지만 후원계좌 입니다! 정말 열심히 하겠습니다. 초심 잃지 않겠습니다.
025-132433-01-021 기업은행
예금주 : 홍문기

#스푸닝


페니의 공식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pennyenter/
페니의 홈페이지 : http://www.pennyenter.com/
네이버 티비 : http://tv.naver.com/pennyenter
.
.
.
Batty McFadden - Slower by Kevin MacLeod is licensed under a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license (https://creativecommons.org/licenses/...)
Source: http://incompetech.com/music/royalty-...
Artist: http://incompetech.com/
Music promoted by Audio Library


Song:
Music provided by YouTubers Music
Link to song:


Paradise by Ikson https://soundcloud.com/ikson
Music promoted by Audio Library

스푸닝 Spooning Korean Talk : 센스토이 온라인몰(신기방기해) : http://senstoy.co.kr


얘네 3명 너무 야해요.. 정말 거의 다 편집 됐어요ㅠㅜ
(모자이크라도 해서 공개할까 했지만, 첫 vlog인데 왜 가렸냐고 저 혼내실까봐 그냥 안냈어요...ㅠㅜ)
그래서 그냥 평범한 수위로 냈습니다!
그리고 더 웃긴건 카메라 없어도 맨날 이러고 논다는...ㅋㅋㅋ
담에 이것보다 살짝 더 야한걸로 준비할테니깐.... 선영이랑 희주는 담부터 수위 지키자~~~~~!! 제발~~!!
윱튭 : 썸네일 뭐냐 이 개줮같은 사기꾼년들아
재밋는남매 : 잉
Dabib Lee : 관상은 과학이다
한수연 : 19세미만 그거없에주시면않되요
요미찡 : 천호동?? 우리동네인데 왜한번도 못봤지?
망각 : 콧대가 얼마나 없었으면 코 해도 인면어냐
김재현 : 6:09
응애 : 1:05
어서와 : 1:41 피디님 얼굴

[카페24 성공몰] 겨울에 비키니 판매 대박낸 사연

-[카페24 성공 쇼핑몰] 비치웨어 전문 쇼핑몰 '언니비키'
-비키니 쇼핑몰 겨울엔 어떻게 운영하나요?
-여름보다 겨울 매출이 10배, 트렌드 분석의 힘

(쇼핑몰 창업 노하우가 궁금하다면? 구독 바로가기 http://reurl.kr/149284E2QA)

비치웨어 전문 쇼핑몰 '언니비키'는 비키니의 계절로 여겨지는 여름보다 겨울철 더욱 높은 매출을 달성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 비결은 무엇일까요?

우선 상품력에서 찾아볼 수가 있습니다. 비키니 상품뿐만 아니라 비키니커버, 모자, 반바지, 쪼리, 액세서리 등 풀코디 아이템들을 판매하고 있다는 점인데요. 여기에 해외여행의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호캉스와 같은 트렌드가 맞물리면서 갈수록 겨울 매출이 상승세에 있다고 합니다.

비키니 제품이 빠르게 필요한 고객들에게 발빠른 응대를 해주고 있다는 점도 돋보이는데요. SNS와 쇼핑몰 게시판을 통해 24시간 이내에 답변을 해주기도 하고, 방문수령이나 퀵서비스 배송으로 고객들이 제품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도록 다양한 대책을 실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언니비키' 쇼핑몰을 비롯해 다양한 쇼핑몰 창업\u0026운영 노하우를 알려주는 '카페24로 쇼핑몰 정복하기' 채널을 지금 구독하세요!

https://sisterbiki.com

#카페24 교육센터 공식 유튜브 '카페24로 쇼핑몰 정복하기'에서 #쇼핑몰성공사례 를 확인하세요.
-카페24 교육센터 유튜브 바로가기(https://www.youtube.com/channel/UC1PmS0b2CMcI6Svn8heoNuQ)
-카페24 교육센터 사이트 바로가기(https://edu.cafe24.com)

... 

#일본수입비키니쇼핑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34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bwaterdiver.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