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육교육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곤드레 조회 24회 작성일 2020-06-29 19:07:46 댓글 0

본문

체육교육과를 만나보았다 _ 슬기로운 대학생활 [렛스튜디오]

[슬기로운 대학생활]
체육교육과는 싸움잘하나요? ?
체육교육과는 운동 기계인가요? ?
체육교육과는 모두 몸짱인가요? ?
트레이닝복 좋아하는 그들을 만나보았다 :)

다음엔 우리 어디를 만나볼까요? 렛스에게 알려주세요
구독과 좋아요는 사랑입니다
#체교과 #대학생 #대학생활

**정정합니다ㅜㅜ 02:57
저희 17학번은 (남자가) 5명이 있고 에서
(남자가) ---- (여자가) 로 정정합니다ㅜㅜ
사소한 부분까지 신경쓰지 못한 점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힝...ㅜㅜ
체교과편 많이 사랑해주세여~~

LET family 채널 방문해보세요 ?
웹드라마 LET film - https://www.youtube.com/letstudiofilm
웹예능 LET play - https://www.youtube.com/letstudiogroup
ᄒᄋ : 온라인클래스땜시 끌려온사람
하하아하하하 : 온클로 끌려온사람
김민서 : 중앙대 체육교육과 22학번 화이팅ㅇ
누. : 체교과 너무멋있음 머리도좋아서 공부도 잘하는데 운동도잘해..

++수의학과ㅏ도 올려주실수있으신가요!
천대녕 : 영상 잘봤습니다. 학생들에게 체육교육과를 소개하는 영상으로 사용해도 될까요?
Alice Jeong : 공주사대가 없다니 이럴수가.....
미래_24학번 : 와 진짜 저 고려대 체교과 가고싶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신 : 이런영상 정말 좋네요
박민 : 입시학원은 언제부터가는게 좋을까요ㅠㅜㅠ 고2부터가기도한다던데 실기는거의 모두 입시학원가죠?
학교체육TV : 19년차 중등학교 체육교사입니다.
체육교사 쉽지 않지만, 보람도 많습니다.
후배님들! 체육교사 많이 도전하세요. ^^

체육교육과 학생들은 모두 다 체육선생님만 할까? (체대오빠최창훈) /체대가궁금해/단국대학교/체대입시

훈쓰친구들 좋아요 구독 눌렀지 ?
엥? 아직 알람설정은 못했다고 ? 녜 ?

광고 및 섭외 문의 : hoonshaus32@navr.com
체대오빠 페이스북 바로가기 : https://www.facebook.com/profile.php?...
체대오빠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https://www.instagram.com/hoons_insta...
#체대정보 #체대생활 #수원맥스
체대오빠최창훈 : 구독부탁으리겠습니다 궁금한거있으시면 언제든 댓글로 남겨주세요 ~!
김현주 : 실업계도 체육교육과 갈수있나요 ㅠ
Tube Onion : 체육교육과 있는 대학교
서울대, 고려대, 연세대, 건국대, 숙명여대, 단국대, 인하대, 인천대, 한국교원대, 가톨릭관동대

강원대, 경남대, 경북대, 경상대, 공주대, 대구가톨릭대, 동국대, 부산대, 서원대, 성결대, 원광대,

 전북대,  중앙대, 충남대, 충북대, 제주대
비글 : 삼수라니ㅜㅜㅜㅜㅜㅜㅜㅜ 지금 재수 고민중인데.............
chaaanhn k : 수시로 갈수있는 체육교육과 대학이 뭐가있을까요 너무궁금합니다
하늘 : 이쁜 학생#,^
안준석 : 19의 별, 우리 엄마 화이팅
이지석 : 혹시 실기테스트 전 목욕탕가는거 괜찮을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빈 : ㅋㅋㅋㅋㅋㅋㅋㅋbb
하빈 : 너무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체육교육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1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bwaterdiver.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