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케어드2매장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새터지기 조회 2회 작성일 2020-08-02 00:15:11 댓글 0

본문

2부 망한 가게 4층 매장에 들어가서 3개월만에 월수익 2500만원으로 | 청년창업 노하우, 직업인터뷰, 토크쇼 [행복한집 이민재]

안녕하세요, 까레라이스입니다.

이민재 님의 인생역전 스토리 그 두번째 영상입니다.
최초공개 기능도 익혀볼 겸 2/4 자정에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니까 1부도 많이 봐 주세요^^)

감사합니다.
Jongwan Kim : 자영업도 쉽지 않죠.
Jongwan Kim : ㅎㅎㅎㅎㅎ
맛있는삶 : 감사합니다. 힘얻고 갑니다~^^
金Jong-oh : 까레라이스님 재미있게 잘봤습니다
그리고 이민재 사장님 저보다 동생이시지만 제가 많이 배우게되서 형님이시고 선생님 이십니다~
김진호 : 메르스 ㅎㅎ
그 많은 피해가 갓는데도 책임지는 노마 한마리도 없엇지
그당시 야당 얼마나 ㄷㅅ들 이면
그러고 세비 받아쳐묵으니 국민이 힘들지
양파 : 와 매출이 2500이 아니라 순익이 2500임?
이도근 : 이분 인스타 아이디좀 알수있을까요?
퓨처퓨처 : 헤어디자이너 에 관한것도해주세요
Jongchun Kwon : 질문 수준이 지상파 가셔도 잘하실것같아요
박지혜 : 젊을 때는 사기를 당해도 망해도 다 피와살이 되는것 같아요. 어린나이에도 자립심있고 나름 열심히 준비 잘 하셨네요. 본인이 원하는걸 찾아서 뛰어드는 용기도 잇고. 사기를 당했어도 부모님도 도와주시고 무너지지 않을 만큼이라 다행이네요. 뭐든 때가 있는것 같음. 젊고 유연할때나 이것저것 해봐야.. 굳어버리기전에. 성공하는것도 중요하지만 그걸 잘유지하는것이 더 중요.. 겸손하게 끝까지 잘 되엇으면

속옷 유튜버 치곤 화장품을 꽤 좋아하시네요. - 베댓 中

#신상 #아이섀도우 #하울
안녕하세요 여러분 씬님입니다. 저는 속옷 유튜버 인데요, 그거 치고는 화장품을 꽤 좋아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i guys this is SSIN. I'm a lingerie youtuber but I seem to like makeup quite a lot LOL.

이 영상에 외국어 자막을 달아주고 싶은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 해 주세요.
If u wanna donate foreign subs for this video, click the link below.


등장 제품 Products featured
[FLORENCEBYMILLS] 16 Wishes Eyeshadow Palette $34.00
[플로렌스바이밀] 16 위시즈 아이섀도우 팔레트

[PATMCGRATHLABS] Mothership Ⅵ: Midnight Sun $125.00
[팻맥그래스랩스] 마더쉽 Ⅵ: 미드나잇 선

[TOOFACED] Born This Way The Natural Nudes Eye Shadow Palette $45.00
[투페이스드] 본 디스 웨이 더 내추럴 누드 아이섀도우 팔레트

[JEFFREESTAR] Blood Lust Palette $54.00
[제프리스타] 블러드 러스트 팔레트

[JEFFREESTAR] Lavender Soft Touch Hand Mirror $25.00
[제프리스타] 라벤더 소프트 터치 핸드 미러

[CHARLOTTETILBURY] Luxury Palette Of Pops #Pillow Talk $53.00
[샬롯틸버리] 럭셔리 팔레트 오브 팝스 #필로우 토크

[CHARLOTTETILBURY] Luxury Palette #Pillow Talk $53.00
[샬롯틸버리] 럭셔리 팔레트 #필로우 토크

[VIOLETVOSS] Coral Crush Palette $42.00
[바이올렛보스] 코랄 크러쉬 팔레트

[ABH] NORVIA Mini Pro Pigment Palette Vol.3 $29.00
[아나스타샤베버리힐즈] 노비아 미니 프로 피그먼트 팔레트 Vol.3

[IHEARTREVOLUTION] Donuts Eyeshadow Palette #Chocolate Dipped $8.00
[아이하트레볼루션] 도넛 아이섀도우 팔레트 #초콜릿 딥트

[IHEARTREVOLUTION] Teddy Bear Palette Honey £10.00
[아이하트레볼루션] 테디베어 팔레트 허니

[IHEARTREVOLUTION] Smores Chocolate Palette $15.00
[아이하트레볼루션] 스모어 초콜렛 팔레트

[IHEARTREVOLUTION] Tasty Coffee Palette $15.00
[아이하트레볼루션] 테이스티 커피 팔레트
Eun Kim : 곰돌이 해주세요 >ㅅ<
SungIn Kim : 씬님.. 립스틱 뭐 발랐나요? 색이 이뻐요~궁금..
니니니 : 와 팻맥 발색 ㄹㅇ 억소리나온다ㅋㅋㅋㅋㅋ 진짜 돈값 미쳤다..
IO Zen : Yes, Blood lust looks please! Ok, if you do a transformation to Jeffree Star... it would be a KILLER !!! Also it would be really nice if you can rank your PATMCGRATHLABS palettes, wonder which ones are your favorites, i cant decide if i want one and which one i want. You are awesome!
세노SÉNO : 12:57 씬님! 늦었을진 모르겠는데용 ABH가 아나스타샤 베버리힐즈 약자에요! 다른 브랜드로 알고 계신거 같아 댓글 남겨용!
김미선 : 씬님 샬롯티벌리는 화알못인 저도 욕심나는데 한국제품으로 대체할 수 있는거가 있을까요? ㅠㅠ
리아까멜 : 귀걸이가 넘나특이하네요 ㅎㅎ 이뻐요
은경 : 카일리제너 카일리코스메틱 하울도 보고싶어용 ㅎㅎㅎ
阿敏 : 좋아하는 브랜드는 저와 똑같아요~pat mcgrath, Charlotte tilbury, huda beauty, ABH.....한국 브랜드는 3ce 너무 좋아요~❤❤❤
촑호퐈이 : 이언니.....부티유튜버라고!!!

명품 오브 명품, 에르메스 백 들고 다니는 사람을 당신이 본 적 없는 이유 / 14F

세계 모든 명품 브랜드가 탐낸다는 ‘슈퍼 명품’ 에르메스. 돈만 있다고 살 수 있는 게 아니라는데요. 어떤 사연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에르메스가방 #버킨백 #켈리백
Jessica Kim : 가방 태워서 처리한다고 하면 보통 리미티드라 그런가 생각하는데
세금을 아낀다니.. 이런거 왜 다 알고계세요?? 대단
Danny L. : 아니 무슨 가방 만드는게 전문의되는 기간만큼 기냐 ㅋㅎㅋㅎㅋㅎ
Jessica Kim : 에르메스는 넥타이도 선물로 많이 삼
Jessica Kim : 죽기전에 하나 살 수는 있을까
Jessica Kim : 이 분 만나서 대화하면 내 무식함이 탄로나겠단 생각을 하며
애청하고 있어요 ㅋㅋㅋㅋㅋ
지식도 언변도 기억력도
Marie Jung : 대치동 모 학원가면 에르메스 안들고 있는 엄마 만나기가 더 어려운데;;;;;
강지헌 : 에르메스 그래도 엄마가 많이 사던데
Lion Kim : 그래봐야 막 다뤄야할 가방인데.....졸 한심해
다람이는육지생물 : 명품은 부를 가진사람들한테 솔직히 어울리지 그래서그런지 욕심도 없다
이매동한량 : 일반인이 진짜 에르메스 들고다니면
가짜로 알겠지

... 

#디스케어드2매장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0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bwaterdiver.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