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아리 통증 원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VJ특공대 조회 77회 작성일 2020-06-29 10:05:06 댓글 0

본문

종아리가 너무 땡겨요~ 종아리가 터질것 처럼 아파요~ (다리의 통증 종아리의 근육통)- 어깨동무한의원

"종아리가 가끔 터질것 처럼 아파요. 종아리가 너무 땡겨요~ "
하시는 분들이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만한 종아리의 근육통에 대해 알려드려요~
미꾸 : 갑자기 자다가 종아리 알이 튀어나와서 아주 온근육을 쪼아주는듯한 고통이 가끔가다 한번씩 있는데 다리를 차갑게해서 자서 혈액순환이
안되는구나 했는데 어제 갑자기 잠들려는데 근육통이 와서 흡사 출산하시는분들처럼 동생머리잡고 소리질렀는데 이게 진짜 이느낌은 ㅠㅠ 진짜 느끼고 싶지 않아요 ㅠㅠ 너무너무 아파서 알을 절개해서 뽑고 싶다 생각이 들정도로 아프니까 ㅠㅠ 이런증상은 어떻게 해야할까요..?
지존メ사신味๛ : 너무 많이 땡겨서 죽을거같아요...
grace kim : 코로나때문에 밖에안나가고 집에만 누워만있다가 살이좀 붙어서 운동을했더니 다음날 종아리가 너무 땡기고 아파서 잘걷질 못하게 됐어ㅠㅠㅠㅠ
김현민 : 잠을 못잔다던지 피로하다던지할때 종아리가 무겁고 좀 땡기는 느낌이에요 이유가 뭘까요?
오복이오복이 : 종아리 하단안쪽이 바늘로 찌르는것처럼 따끔따끔거리는데ㅜ
병원을 가봐야하는걸까요? ㅠㅠ

종아리통증 완치훈련

통증이 짧게는 2주, 한 달 안에 대부분 사라집니다.

닥터U와 함께 몸맘삶 쉽게하기: http://www.doctoru.kr
닥터U와 함께의원: http://doctoru.kr/clinic/
닥터U10kg: http://www.10kg.kr

닥터U 유태우 박사는 누구?
현 닥터U와 함께 원장
전 서울대 의대 가정의학교실 주임교수
전 서울대학교병원 가정의학과 과장
전 서울대학교병원 건강증진센터 책임교수

저서
'누구나 10kg 뺄 수 있다', '유태우의 질병완치', '닥터U의 여자의 물' 등
napper racoon : 바로 실행에 옮겨 봤는데, 진짜 시원합니다.
H. Jun Woo : 아니 이걸 이제 보다니...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
빛바라기tube : 와 대박 효과 바로 봤습니다.
안신덕 : 와 대박. 대박.
이경원 : 좋아요
양남임 : 네 감사해요 낼부터 열심할께요 ~
Haiyu Li : 효과좋은 운동 방법이네요~~넘 감사합니다
김경순 : 종아리통증 해방 됐어요
그동안 잘못된 자세와 습관들로 인한 결과였네요
너무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
Marx Yung : 이거 아주 좋아요..
감사합니다
박진우 : 이야.... ㄷㄷㄷ

종아리 근육 통증 원인 뭐예요? [하늘건강법]

종아리 근육 풀기 혹시 당신도 하트 모양?
http://cafe.naver.com/careforyou/56718

더 자세한 내용은
http://cafe.naver.com/careforyou

- 건강상담 및 문의 -
1588-1170
배주현 : 제가 걷다가 갑자기 종아리가 마비되는 느낌나서 다음날에 병원 가봤는데 엑스레이 찍으면 하지정맥류는 뭐가 나타나나요? 엑스레이를 찍었는데 아무것도 없더라고요 제가 걷다가 갑자기 종아리가 마비되서 다음부터 혼자 나가기가 두려워요.. 어떡하죠? 운동하는거랑 관련없나요? 하체는 안합니다 상체운동만합니다
이혜연 : 개인적인데.. 종아리에 그 무릎 접치는 부분 밑으로 혈관이보이는데. 하지정맥류일까요? 근데 모든지 아프거나 해야 문제가있는거아닐까요ㅡ
평안 : 아침에 일어날때 갑자기 오른쪽종아리가 무겁고 아픈건아니지만 모든피가 밑에 있는것같고 걷기가좀 힘들어서 쩔뚝해요 ㅠ
메롱 : 와... 진짜신기하네요!!!!! 새벽 5시에 종아리아파서 찾아봤는데 밤에늦게자면 종아리가 아프다니...
진드기 : 갑자기 수영하거나 다리들고 있을때 종아리통증이 심해지면서 발목은 잘안움직일때가 있는데 그건 뭘까여?
취김 : 예전부터 아침에 종아리에 힘주면 뭐가 걸리듯느낌나고 바로 찢어질듯한 통증이 ㅠㅠ
정이르 : 걸을때종아리가아프고힘을줘도아픈데이건뭐죠?
cool DI쿨디 : 걸을때마다 종아리가 땡기는데 어떻하죠?
운동을2일쉬니까갑자기 아파요
김성구 : 전 작년11월말쯤부터 오른쪽종아리쪽에만느껴져서 처음에는 그냥 알베긴줄알고 가소롭게여겼는데 지금도 오른쪽종아리쪽만 일어서있으면 자꾸아픈데 원인이먼지모르겠고 아직까진 병원가서 먼지안알아봤는데 혹시 아시는분있으시면 답장좀 남겨주세요
ᄋᄋ : 4일전쯤 운동을 잘안하다가 1000번정도 줄넘기를 했는데 진짜 섰을때 너무 아파요 당김도 느껴지고 그냥 서있으면 고통이 따로없어요..아니면 종아리를 건들일때도 너무 아파요..다른곳은 근육통?이 3일정도안되서 풀렸는데 진짜 너무 아파요..

... 

#종아리 통증 원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8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bwaterdiver.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